엘지 한화 경기 보러가는데 그냥 좌석 구한 것도 기적이래서 다른 데 구할 생각 안하고 있긴 한데... 외야석도 경기 보기 나쁘지 않은가? 부모님 두분 다 한화 팬이시긴 해..
잡담 덬들아 야구 직관 처음 가보는데 부모님 모시고 가거든 잠실 외야석도 괜찮아?
6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엘지 한화 경기 보러가는데 그냥 좌석 구한 것도 기적이래서 다른 데 구할 생각 안하고 있긴 한데... 외야석도 경기 보기 나쁘지 않은가? 부모님 두분 다 한화 팬이시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