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샌프 구장은 이쁜거 말곤 별로 좋은게 없는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034065 무명의 더쿠 | 13:24 | 조회 수 124 특히 외야수들... 그래서 인기팀치고 퐈 거절도 많이 당한다던데 ㅋㅋㅋㅋ 수비하기도 힘들고 홈런도 안나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