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크보 입덕했을 때 가을야구 매해 갔었고 가을야구가면 만나기 싫었음
잡담 나에게 키움은 진짜 강팀임
35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8,4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3,2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60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0379 | 잡담 | 기아) 애비듀스 시즌2 | 18:16 | 1 |
| 15240378 | 잡담 | 한화) 광민이 좋아하냐 하면 그건 아닌데 그냥 카테에서 인환이 욕먹을때랑 너무 패턴똑같아 | 18:16 | 3 |
| 15240377 | 잡담 | 삼성) 상수 세탁소 ꒰( ◕ᴥ◕ )꒱ | 18:15 | 26 |
| 15240376 | 잡담 | 데이비슨 먼가 아부지가 늙은거같다 1 | 18:15 | 76 |
| 15240375 | 잡담 | 엔씨) 아휴....... 지하철에서 사연있는 여성됨 | 18:15 | 50 |
| 15240374 | 잡담 | 타팀인데 데이비슨 우니깐 눈물나 1 | 18:15 | 80 |
| 15240373 | 잡담 | 두산) 수빈이 흙니 추가판매 안하겄지....? | 18:15 | 9 |
| 15240372 | 잡담 | 롯데) 자티비 주겠지? 부산 mbc 훈조씨 뭐라카는지 모르겠다ㅠㅠ 2 | 18:14 | 78 |
| 15240371 | 잡담 | 기아) #바쁘다바빠_현창이의하루 햇살이 좋아요 3 | 18:14 | 82 |
| 15240370 | 잡담 | 아 타팀인데 데이비슨 선수 왤케 맘아프냐 2 | 18:14 | 109 |
| 15240369 | 잡담 | 롯데)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다는게 무슨말이야 ㅈ다시말해 .・゚゚・(ꩀ Θ ꩀ)・゚゚・. 2 | 18:14 | 156 |
| 15240368 | 잡담 | 롯데) 부산mbc아니었음 못봤잖아 ㅠ 자티비생중계해줄줄 ㅠ | 18:14 | 51 |
| 15240367 | 잡담 | 타팀인데도 데이비슨슨슈한테 정들었나 4 | 18:13 | 155 |
| 15240366 | 잡담 | 한화) 비더레 안했다 한줄 | 18:13 | 33 |
| 15240365 | 잡담 | 장기용병 보내봐서 그런가 마음이 너무 안좋음 3 | 18:13 | 153 |
| 15240364 | 잡담 | 엔씨) 시즌중 이별은 진짜 힘들다ㅠㅠㅠ | 18:13 | 55 |
| 15240363 | onair | 롯데) 자티비풀버전줄거지? 1 | 18:13 | 65 |
| 15240362 | 잡담 | 엔씨) 아휴 나도 눈물 나네 | 18:13 | 59 |
| 15240361 | 잡담 | 한화) 걍 채은성 ㅈㄴ 보고싶네 | 18:13 | 29 |
| 15240360 | 잡담 | 엔씨) 정병이되 | 18:13 | 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