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감이 있었던걸 까먹엇다 너무 오랜만에 얼굴 봐서 당황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사실 난 메론이 타격보다 수비가 더 불만임
- 14:47
- 조회 0
- 잡담
-
- 갑자기 궁금한데 동사로마 쫄데기살이 뭔지알아?
- 14:47
- 조회 3
- 잡담
-
- 두산) 근데 난 결국 직관할때 제일 손이 많이 가는건 노마킹인것같음
- 14:4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빈이 다음 투수플니는 영하일거같아서 이것도 기다리는 중
- 14:46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어제 야구안보고 맛있는거먹음/ᐠ,,•﹃•,,ᐟ\
- 14:46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나는)))) 발전 할 수 있는것도 높게 봐서
- 14:46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메론이 쪼오끔 아쉽긴한데 견제도 많이 당하기도 하고
- 14:46
- 조회 41
- 잡담
-
- 한화) 니들 햄버거 뭐 좋아해?
- 14:4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토요일에 직관가는데
- 14:45
- 조회 47
- 잡담
-
- 내가 야구 보면서 저 선수는 스타성으로 샤워했구나 느낀 선수 이정후 김도영
- 14:45
- 조회 87
- 잡담
-
- kt) 키티야 나 담주말 롯데전 놀러갈건데(매기) 물어볼게 있어
- 14:4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나는 내 회취향(?) 나도 잘 모르겠어ㅋㅋ
- 14:45
- 조회 17
- 잡담
-
- 릴스 보는데 이정후 영상 막 뜨는데 댓글 다 축구 이야기 ㅋㅋㅋ
- 14:44
- 조회 90
- 잡담
-
- 두산) 카메론 리그로 보면 장타 꽤 많이 치는 축인데
- 14:44
- 조회 94
- 잡담
-
- 두산) 영하도 올해 마킹 꽤 팔리는듯?
- 14:44
- 조회 52
- 잡담
-
- 한화) 나는 미나리 싫어해
- 14:4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어제 택연이 투구 보는데
- 14:44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카메론 아홉수 깨고 10호 치는 순간 밀린 홈런 다 쳐줄거라고 믿고 있음
- 14:44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올브이후는 구디의 시간이라고 봄
- 14:43
- 조회 81
- 잡담
-
- 아 완전 뒷북으로 야구장에 귀신 많다는 글 봤는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 14:43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