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도미들 나 진지하게 고민중이야 그 강아지콜라보 버건디 넘이뻐서 사려고 하는데 일단 유니폼만 살까? 현승이 마킹은 내년에 사고?
39 0
2026.06.26 13:17
39 0

아니면 내년에 나오는 콜라보를 기다릴까? ㅠㅠ

 

캐릭터도 이쁜데 버건디라 고민이야 ㅠㅠ(버건디성애자)

 

마킹이야 사설이나 다리미로 해도 되니께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245 잡담 엔씨) 감독 바뀔일없나 아 짜증난다 진짜 택진아 15:45 1
15239244 잡담 엔씨) 오늘 엔팍 갈수있는사람 다 가자 15:45 16
15239243 잡담 엔씨) 토다도 잘해주고 있잖아 15:45 22
15239242 잡담 엔씨) 이제 감독도 바꿔 1 15:45 8
15239241 잡담 엔씨) 솔직히 안바꾸면 안바꾸는대로 계속 말나왔을거라 생각해서 4 15:44 90
15239240 잡담 데이비슨 응원가 좋아했는데 1 15:44 29
15239239 잡담 엔씨) 데이비슨 옵션도깨고 더 낮은연봉으로 남아줬는데 이런 외국인선수가 어딨냐고..... 1 15:44 103
15239238 잡담 어제 선수들이 유난히 크게 리액션해주고 그래서 혹시나 했는데 1 15:43 136
15239237 잡담 엔씨) 잘잡을순 있지만 1루는 사이즈 작으면 송구 좀만 잘못가도 15:43 79
15239236 잡담 엔씨) 오늘이 마지막 경기네 나 오늘 직관가서 다행이다 4 15:43 127
15239235 잡담 롯데) 신매기 。゜゜∧(´O`)∧ ゜゜。 1 15:43 71
15239234 잡담 엘지) ㄱㅇ에서 본 오늘 우영이랑 우진이 피칭 후기 4 15:43 89
15239233 잡담 전사민선수 개명한거야? 3 15:42 196
15239232 잡담 어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홈 들어간 박민우가 박수쳐주고 데이비슨도 화답하길래 맘이 찡했는데 15:42 103
15239231 잡담 엔씨) 1루인데 사이즈 작다고는 하지만 5 15:42 193
15239230 잡담 룡이 안아 1 15:42 51
15239229 잡담 엔씨) 야구보는동안 데이비슨보다 성적좋은 외국인선수도 있었지만 데이비슨은 가족이었어.... 15:42 100
15239228 잡담 SSG)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 ૮₍◕ᴥ◕₎ა 1 15:41 67
15239227 잡담 외국인 WAR을 봐 1 15:41 357
15239226 잡담 엔씨)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 15:41 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