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솜씨 좋은 으쓱이가 보내준
고퀄 선물 잘 받았어
너무 고마워~~
실물은 더 이뻐
시안 올릴 때 부터
이쁘다고 댓글 달고
지난 라팍 때 받고 싶어서 댓글도 달았었거든
(라팍 때는 내가 늦게 가서 시간이 안 맞았어ㅠㅠ)
이렇게라도 추첨으로 받을 수 있게 되서 좋아
멋진 나눔 해 준 으쓱이
다시 한번 고마워
오늘은 동반승리만 ૮₍ ◕ᴗ◕ ₎ა꒰( ◔ᴗ◔ )꒱

삼성 선수들 포카 고마워
난 깡해도 삼성 선수들 잘 안 나와서
올해는 거의 안 했거든
덕분에 최애선수 포카도 가지게 되었네

내 직관 가방 인 태인이 다승왕 짐쌕에 뱃지는 달았어


내가 남긴 댓글들
이거 말고도 더 많았는데
다 못 찾겠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