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야구방보면 주원선수 메이저 언젠가 갈거같다는식으로 말하던데 난 그냥 우리팀이랑 경기할때만 보니까 정확하게 성적을 모르거든 그래서 저번에 궁금해서 한번 스탯 보러가니까 막 수치 자체는 엄청나게 뛰어난? 눈에 띄는 수치는 아닌거 같던데 메이저 이야기 많이 나오는 이유가 뭐야?? 못한다는거 아니고 당연히 너무 잘하는 선수인거 아는데 유독 메이저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가 궁금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이번 주 선발 구속들이 기본 150임
- 19:31
- 조회 11
- onair
-
- 한화) 뜬
- 19:31
- 조회 15
- onair
-
- 엔씨) 기회 많이 줬다고 생각하는데
- 19:31
- 조회 13
- onair
-
- 롯데) 빨리 이닝끝내걸아 이 이닝끝나면 행사있어
- 19:31
- 조회 18
- onair
-
- 기아) 동하야 잘 막아보자 실점 안하면 된다
- 19:31
- 조회 8
- onair
-
- 한화) 우리집 빙저씨 쓰레기 버리러 간 사이에 2점 내서 나간김에 닭발 사오라했어
- 19:31
- 조회 22
- onair
-
- 엘지) 오잉 나균안 선수엿어??
- 19:31
- 조회 22
- onair
-
- 기아) 그래도 투구수 많이 뽑았어 담이닝엔 꼭 점수 내자 ٩^ᶘ=•̀Ⱉ•́=ᶅ^و
- 19:31
- 조회 5
- onair
-
- 삼성) 구자욱 수치상 클러치에 잘치는 타자는 맞지만
- 19:31
- 조회 57
- onair
-
- 엔씨) 주원 도루
- 19:31
- 조회 6
- onair
-
- 두산) 오랜만에
- 19:31
- 조회 42
- onair
-
- 삼성) 딱 1점만 냈으면 했는데......
- 19:31
- 조회 48
- onair
-
- kt) 현민이 출루만해주지 s(*`▾´*)z
- 19:31
- 조회 16
- onair
-
- kt) 점수 더 내줘🌸🖤₊·*◟( ⌯˘ ▾ ˘ ⌯ )◜‧*・🖤🌸
- 19:31
- 조회 4
- onair
-
- kt) 위 러브 유 힐리 🌸🖤₊·*◟( ⌯˘ ▾ ˘ ⌯ )◜‧*・🖤🌸
- 19:31
- 조회 6
- onair
-
- kt) 빠딱 꽃달아 🌸🖤₊·*◟( ⌯˘ ▾ ˘ ⌯ )◜‧*・🖤🌸
- 19:31
- 조회 5
- onair
-
- kt) 굿힐리 🌸🖤₊·*◟( ⌯˘ ▾ ˘ ⌯ )◜‧*・🖤🌸
- 19:31
- 조회 5
- onair
-
- kt) 원래 홈런 각도도 알려줘???
- 19:31
- 조회 53
- onair
-
- 삼성) ꒰(੭ ˶ᵔ ᵕ ᵔ˶)꒱੭⁾⁾🔴🔴⚪️
- 19:31
- 조회 27
- onair
-
- 삼성) 과학이네 만루 못 받아먹고 바로 홈런 맞고
- 19:31
- 조회 7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