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야구방보면 주원선수 메이저 언젠가 갈거같다는식으로 말하던데 난 그냥 우리팀이랑 경기할때만 보니까 정확하게 성적을 모르거든 그래서 저번에 궁금해서 한번 스탯 보러가니까 막 수치 자체는 엄청나게 뛰어난? 눈에 띄는 수치는 아닌거 같던데 메이저 이야기 많이 나오는 이유가 뭐야?? 못한다는거 아니고 당연히 너무 잘하는 선수인거 아는데 유독 메이저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가 궁금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그렇게 싫어하는 티 내던 선수 보냈으니 이제 본인 차례다
- 16:03
- 조회 1
- 잡담
-
- 기아) 아다리 타이거즈
- 16:03
- 조회 11
- 잡담
-
- ㅂㅇㄱ 난 타코사마 유튜브에 이정후 나온거 봐도 봐도 웃김
- 16:03
- 조회 7
- 잡담
-
- 엔씨) 진짜 좋은 선수였는데
- 16:0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걍 우야든동 오늘 재훈이 잘했음 좋겄다
- 16:03
- 조회 9
- 잡담
-
- 엔씨) 근데 오늘 선발 누구야?
- 16:02
- 조회 28
- 잡담
-
- 삼성) 그냥 유격 다 고만고만 승에 안차는거임
- 16:02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에서 카메론이 뭐라도 쳤음 모르겠는데 어제도 못쳐서
- 16:02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아 벌써 눈물나냐...
- 16:02
- 조회 24
- 잡담
-
- 삼성) 근데 등록을 했으면 스타팅으로 내는게 맞는 것 같음
- 16:02
- 조회 45
- 잡담
-
- 엔씨) ₍๐´•̥ ﻌ •̥`๐₎ꔪ 맷돌아 정말정말 고마웠어
- 16:02
- 조회 16
- 잡담
-
- kt) 아 대기없이 들어가졌는데 실수로 뒤로가버림
- 16:02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상준이 괜찮은데 진짜 ㅡㅡ 심재훈 2군에서 키우라고
- 16:02
- 조회 23
- 잡담
-
- 삼성) 태인이오면 누구내려
- 16:02
- 조회 28
- 잡담
-
- 롯데) 황성빈(중견수)~고승민(2루수)~빅터 레이예스(좌익수)~한동희(지명타자)~윤동희(우익수)~나승엽(1루수)~박승욱(3루수)~전민재(유격수)~손성빈(포수)
- 16:01
- 조회 39
- 잡담
-
- 한화) ?? 우리 어제 공차 타로밀크티 품절이였구나?
- 16:01
- 조회 64
- 잡담
-
- 엔팤 외야에서 데이비슨 오오 하는 룡이들 넘 보기좋았는데
- 16:01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올시즌 상대선발 상대 상대전적
- 16:01
- 조회 92
- 잡담
-
- 두산) 근데 현장사진 볼 때마다 원형이는 왤케 맨날 빠따들고있는 것 같냐
- 16:01
- 조회 61
- 잡담
-
- 엔씨) 이호준도 이제는 진짜 정신좀 차리길
- 16:01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