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은 부산고라 롯린이 같깈한데 김지우는 예상이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아 저런류 알못이라 전지적어쩌구인가 그거로 생각했는데 아니구나 ㅋㅋㅋ아예다른거구나
- 17:19
- 조회 9
- 잡담
-
- 삼성) 왕 팅커벨 밟을까봐 살짝 치우나 지찬이는 강하네
- 17:18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에??? 너무 의외의 콜라보라 놀랍다
- 17:18
- 조회 9
- 잡담
-
- ( ⚆ ө⚆ ) 헐 나혼렙
- 17:1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다음 주는 그래도 선발로테 윤곽 그려지네 승기가 정용이 자리로 안 들어가면
- 17:18
- 조회 5
- 잡담
-
- 두산) 최민석도 터지는 날 있을거를 각오하고는 있는데
- 17:18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올러 나혼렙 주인공 타투박았자나
- 17:18
- 조회 23
- 잡담
-
- 삼성) 🔓
- 17:18
- 조회 62
- 잡담
-
- kt) 우리 진짜 한바구니단은 됐나봐‧˚₊*̥(* ⁰̷̴͈꒨⁰̷̴͈ )🪄‧˚₊*̥
- 17:18
- 조회 29
- 잡담
-
- kt) 이번 마법사 간식은 쭌
- 17:18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웹툰 콜라보는 어떻게 나올지 상상 안된다
- 17:18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나혼렙 대충 내용이 주인공이 몬스터뚜까패면서 렙업해서 세계관짱되는 내용이야
- 17:18
- 조회 29
- 잡담
-
- 나혼렙 해외에서도 ㅈㄴ 터져서 애니도 있던데
- 17:18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뭔가 이 로고로 유니폼 나올거같기도
- 17:17
- 조회 118
- 잡담
-
- kt) 혹시 오늘 대구오는 덬 있오....?
- 17:17
- 조회 29
- 잡담
-
- 삼성) 나혼렙??? 들어서 유명한 작품인 건 아는데 놀랍다
- 17:17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올러 사자네 콜라보 보지마..
- 17:17
- 조회 150
- 잡담
-
- 삼성) 나혼렙 이름은 아는데 내가 웹소웹툰안봐서 진짜 진짜 유명하다<- 는 사실만 알고 있음
- 17:17
- 조회 76
- 잡담
-
- 삼성) 저거 애니가 초대박난거아녀
- 17:17
- 조회 56
- 잡담
-
- 엘지) 어제 준성이도 퓨에서 3이닝 세이브했더라
- 17:17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