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가 이겨야했는데 무캐서 파라과이가 한국보다 위로 올라간...ㄲㄲ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한번에 뫄뫄뫅 뜨니까 넘 신난다
- 17:34
- 조회 2
- 잡담
-
- 키움) ㅅㅈㅈ 라인업도 진짜 일관성 없지 않음?
- 17:34
- 조회 2
- 잡담
-
- 좋아하는 캐릭터 두개 있는데 두개 다 올해 타팀 콜라보함..
- 17:34
- 조회 14
- 잡담
-
- 키움) 그래도 좀 칠 것 같은 사람들 6번까지 몰아서 박아놨네 (›´-`‹ )✧
- 17:34
- 조회 5
- 잡담
-
- 삼성) ㅁㅊ 카테 들어왔는데 나혼렙이요? w꒰( ⚆O⚆ )꒱w
- 17:34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쫀득감자 품절이네 아쉬버..
- 17:34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진짜 난 최근입덕이라 해얼은 맷돌이가 더 있어
- 17:34
- 조회 18
- 잡담
-
- 미피 콜라보 잇었나? 왜 있던거같지
- 17:34
- 조회 43
- 잡담
-
- 리락쿠마 우리가 가져가서 곰들 울리고싶다
- 17:33
- 조회 43
- 잡담
-
- 삼성) 블팸 몬스터 에디션 해주라 ꒰( ◔ᴥ◔ )꒱
- 17:33
- 조회 24
- 잡담
-
- 두산) 경기 후 한화는 최고참 류현진이 박준영을 데리고 두산 덕아웃으로 찾아가 양의지에게 사과인사를 했다. 양측은 그렇게 큰 오해 없이 경기를 마쳤다. 당연히 박준영도 고의는 없었다.
- 17:33
- 조회 107
- 잡담
-
- 엔씨) 이번 시리즈 끝나고 감독 경질도 같이 드가자
- 17:33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나 계속 맷돌이 바꾸자는 파였는데 막상 간다니까 너무 맘이안좋네
- 17:33
- 조회 33
- 잡담
-
- 나혼렙 궁금하면 만화카페갈때 한번 읽어봐
- 17:33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사자네 콜라보 올러 좋아하겠다
- 17:32
- 조회 174
- 잡담
-
- 엔씨) 그 뭐냐..... 몇 년전에 다른 구단은 쉬는 날 쇼핑몰에 있는 카페인가에서 외국인 타자에게 계약해지 통보한 적도 있었음.....
- 17:32
- 조회 91
- 잡담
-
- 기아) 난 사실 무직만을 기다리고... 기도하고...
- 17:32
- 조회 36
- 잡담
-
- ㅂㅇㄱ 오늘 도서전 다녀왔는데 기아팬 3명 봄
- 17:32
- 조회 81
- 잡담
-
- 엔씨) 올브전에 꺼졌음 좋겠다
- 17:32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오늘은 꼭 이겨야한다
- 17:32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