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도미네가 진짜 찐으로 야구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들 같음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209
오전에도 메이쟈 달리고 있고 이런 걸 떠나섴ㅋㅋㅋㅋ큐ㅠㅠㅠㅠ어제도 걍 경기 안 보는 게 아니라 옛날 경기 단관하고 있더만ㅠㅠㅠㅠ
오전에도 메이쟈 달리고 있고 이런 걸 떠나섴ㅋㅋㅋㅋ큐ㅠㅠㅠㅠ어제도 걍 경기 안 보는 게 아니라 옛날 경기 단관하고 있더만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