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걍 임경도 보니까 구속 안빠르다고 경기 중간에 쓰는 롱릴로는 안쓰려는거임
무명의 더쿠
|
13:02 |
조회 수 173
보니까 평속이 135 정도인데 사이드 유형이라 구속보단 제구 위주 타자 승부인데
지금 찬승이 쓰는거 봐도 체력 제구 다 떨어졌는데도 말소도 절대 안하고 (상황상 10일 길게 느껴져서 안보낸다쳐도)
1군에 있는 동안에도 타이트한 상황이 절대 내면 안될 컨디션 제구 상태인데 주자 깔려있는데 찬승이 자꾸 내고 이런거도 결국 맨날 자기가 인텁으로 접전엔 파볼러!!!!!! 이게 강해서 경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 경기 중반(선발 뒤)도 안쓰려고 하고 한 5점이상은 최소 차이 나야 올릴라고 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