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현승이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얼라 내년에 우리팀에서 근데 너무 부담은 안가졌으면 좋겠어
무명의 더쿠
|
12:59 |
조회 수 59
현승아 이모는 너 미국포스팅가는 날까지 무지성응원할테니
양키스거액오퍼 거절하고 키움에 남은 전체1번으로 기대감높은거 너무 부담갖지 않았으면ㅜ
양키스거액오퍼 거절하고 키움에 남은 전체1번으로 기대감높은거 너무 부담갖지 않았으면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