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학생들 선택을 비난하는거 아님!!!!!! 도전 당연히 대단함)더 좋음..... 이번엔 크보 잔류선언 후에도 계속 컨택 들어오고 이래서 좀 그랬어ㅋㅋㅋㅋㅋㅋㅋㅠㅠ 계속 나중에도 이렇게 유망주 나갈수 있지않나 싶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