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대타 작전도 잘 못하는데 쓰기는 야수가 벤치에 30명 대기중인 것처럼 씀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4
9회에 헌곤이 내고
작년 류찌 잘 칠 때 맨날 빼고
대타 작전도 구리면서
선수 못 믿어서 맨날 바꾸고
후반 이닝 가면 걍 아무도 다치면 안 되어벌임
페번슬이랑 대타 좀 적절히 쓰라고 몇 년째 말한다 ꒰( ◕ᴥ◕ )꒱
작년 류찌 잘 칠 때 맨날 빼고
대타 작전도 구리면서
선수 못 믿어서 맨날 바꾸고
후반 이닝 가면 걍 아무도 다치면 안 되어벌임
페번슬이랑 대타 좀 적절히 쓰라고 몇 년째 말한다 ꒰( ◕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