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에 헌곤이 내고작년 류찌 잘 칠 때 맨날 빼고 대타 작전도 구리면서선수 못 믿어서 맨날 바꾸고후반 이닝 가면 걍 아무도 다치면 안 되어벌임페번슬이랑 대타 좀 적절히 쓰라고 몇 년째 말한다 ꒰( ◕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