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타격지표를 보니까 우선 우리가 2루타가 너무 줄었어
191 3
2026.06.26 12:53
191 3

약간 주력이 되는 타자들이 2루타를 쳐야 성공 확률도 높은데 자욱 지찬 성윤 발빠른 타자들이 2루타가 줄고 

이 외야수들이 올해 돌아가면서 전반기부터 부상이 있어서 3주 2주 이런식으로 경기를 안나옴... 그러니까 당연히 덜 뛰니까 갯수도 줄고 부상 복귀 하고 왔으니까 주루에서 무리 안시키기도 하고 그리고 외야 4명이 부상이 없을 땐 서로 돌아가면서 성윤 지찬 승규 이렇게 나오니까 타석도 적어질 수 밖에 없고

우리팀에 2루타 제일 지금 많이 친 타자가 디아즈 형우 각 14개 그 뒤가 전뱅 13 류찌 12개 성윤이가 11개

3루타 합친다고 해도 홈런 제외한 장타만 봐도 줄었어

그러니 출루는 많이 해도 적시타가 시원하게 잘 안나오는거

오히려 외야 주전급 선수가 많아지니까 감독이 선수 컨디션을 보고 잘 라인업을 짜고 스타팅 내야 하는데 그 보는 눈이 애매해서 말아먹는 날이 많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243 잡담 엔씨) 데이비슨 옵션도깨고 더 낮은연봉으로 남아줬는데 이런 외국인선수가 어딨냐고..... 15:44 10
15239242 잡담 엔씨) 키작은 용타 초치는게 아니고 우리 있었잖아... 15:44 53
15239241 잡담 어제 선수들이 유난히 크게 리액션해주고 그래서 혹시나 했는데 15:43 88
15239240 잡담 엔씨) 잘잡을순 있지만 1루는 사이즈 작으면 송구 좀만 잘못가도 15:43 67
15239239 잡담 엔씨) 오늘이 마지막 경기네 나 오늘 직관가서 다행이다 1 15:43 80
15239238 잡담 롯데) 신매기 。゜゜∧(´O`)∧ ゜゜。 1 15:43 53
15239237 잡담 엘지) ㄱㅇ에서 본 오늘 우영이랑 우진이 피칭 후기 2 15:43 70
15239236 잡담 전사민선수 개명한거야? 3 15:42 155
15239235 잡담 어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홈 들어간 박민우가 박수쳐주고 데이비슨도 화답하길래 맘이 찡했는데 15:42 85
15239234 잡담 엔씨) 1루인데 사이즈 작다고는 하지만 5 15:42 144
15239233 잡담 룡이 안아 15:42 42
15239232 잡담 엔씨) 야구보는동안 데이비슨보다 성적좋은 외국인선수도 있었지만 데이비슨은 가족이었어.... 15:42 89
15239231 잡담 SSG)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 ૮₍◕ᴥ◕₎ა 1 15:41 56
15239230 잡담 외국인 WAR을 봐 1 15:41 300
15239229 잡담 엔씨)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 15:41 85
15239228 잡담 너무 못해서 보낸다?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 15:41 145
15239227 잡담 엔씨)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 3 15:41 116
15239226 잡담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 어케하셨나요.... 15:41 57
15239225 잡담 기아였던 아데를린은 한국 다시 올 수 있어? 4 15:41 281
15239224 잡담 비슨쌤 몇 년 계셨어?? 2 15:40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