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우리 토일 선발 진욱 슬리야??
142 4
2026.06.26 12:48
142 4

진욱-슬리인지 슬리-진욱인지 아는 매기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8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190 잡담 비슨선수....ㅠㅠㅠㅠ 15:36 17
15239189 잡담 엔씨) 사실 나 예상했어 15:36 55
15239188 잡담 데이비슨.... 오오..... 15:36 17
15239187 잡담 엔씨) 우리집 초딩 우짜노..... 15:36 38
15239186 잡담 어제 데이비슨 이거보고 엔씨 팬들이 작별인사 아니냐고 슬퍼하던데 15:36 64
15239185 잡담 ₍๐ -̥̥᷄ _ -̥̥᷅ ๐₎ꔪ 2 15:35 35
15239184 잡담 엔씨) 빵이 박수 괜히 친게 아니네 1 15:35 85
15239183 잡담 기아) 오 올러 한번 더 던지고 전반기는 휴식이구나 15:35 26
15239182 잡담 엔씨) 근데 썰이면 뭐 170대 1루 라지 않았어? 1 15:35 81
15239181 잡담 엔씨) 아 근데 진짜 슬프다... 15:35 73
15239180 잡담 지금 응원가 플리에서 딱 데이비슨 응원가 나오는 중이야 15:35 26
15239179 잡담 kt) 어머 제가 벌써요 15:35 38
15239178 잡담 엔씨) 맷돌아 잘가ㅠㅠㅠㅠ그동안 고마웠어ㅠㅠㅠ 15:34 54
15239177 잡담 삼성) 프리오더도 하는거면 7월에 살까봐 1 15:34 26
15239176 잡담 3번의 기회는 늘 주는데 안 나아진 거 딱 하나 있었어 1 15:34 103
15239175 잡담 엔씨) 비슨이 어제 잘했는데ㅠㅠㅠ 15:34 69
15239174 잡담 엔씨) 어제 선수들 보면서 설마했는데.. 15:34 133
15239173 잡담 롯데) 바막입고 나왔는데 안덥네 1 15:34 39
15239172 잡담 엔씨) 비슨이 어제 팬들한테 인사해줬다던데 1 15:33 195
15239171 잡담 안돼 데이비슨 응원가.. 15:33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