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웃긴데 멋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원석이 승투 시 메가커피 나눔( ˃̵ጥ˂̵ )🪄
- 16:23
- 조회 0
- 나눔
-
- 두산) 우리 옛날엔 용투 잘뽑았자나 그 스카우터분은 다른데로 가신건가??
- 16:23
- 조회 3
- 잡담
-
- 삼성) 걍 잘하라고 응원이나 할란다
- 16:23
- 조회 4
- 잡담
-
- 삼성) 솔직히 선수 본인도 어느 정도라도 증명해야지
- 16:23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점점 로그한테 제발 이닝만 먹어줘ㅠㅠ 했었는데...홈런 4방은 좀 충격적이긴 했음
- 16:2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영웅이도 걱정인데 전뱅도 참 걱정이다...
- 16:23
- 조회 7
- 잡담
-
- 두산) 자민이 놓치기 아까웠는데 잘된거라 생각하자
- 16:2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맨날 상위픽야슈없냐야슈!짓 하고 우리도 어린 망주ㅜㅜ징징대면서 심재훈은 싫대
- 16:2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민이 평가가 몇개월만에 시티보이에서 바보가 된 일에 대하여
- 16:2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9월에 곽최 없을거라 로그 교체 여러 생각 든다
- 16:23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상위픽이라 기회 받은만큼 더 잘해라 그 방법뿐임 여러소리 안나오게 하려면
- 16:23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지금부터 레몬 탱🍋탱🍋탱🍋🎤૮₍ ´△` ₎ა و
- 16:2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재상이 지금 엔트리에 있어?
- 16:22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인스타 보는데
- 16:22
- 조회 76
- 잡담
-
- 한화) 챈성 문학갓을 킹능성 0?
- 16:22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야수 중에 팀 1번으로 들어온 애랑 번외로 온 사람이랑 당연히 기대치 다르지
- 16:22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어린 상위픽 키우자는건 ㅇㅈ인데 1군에서 키울 상태 아니면 2군에서 굴러야된다 주의임 난
- 16:22
- 조회 26
- 잡담
-
- 삼성) 내일 태인이 올릴 때 내야 1명 내려야 해서 유격 테스트하는거임
- 16:22
- 조회 43
- 잡담
-
- 삼성) 그래서 재훈이는 2군에선 좀 어땠나요
- 16:2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소원도 자세히 빌어야댐 제2의 니퍼트를 주세요
- 16:22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