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와 ㅅㅣ발 더이상 못참겠다
- 17:27
- 조회 31
- 잡담
-
- 엔씨) 걍.. 데이비슨 올해 언제 잘릴지 생각 해봤을거 같아서 마음 안좋음
- 17:26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우리팬들 중에 3-4월의 멩이, 5월 인서 타격 안그리운 사람이 어딨어
- 17:26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뭔가 방출통보하고 바로 1루로 재인이쓰고싶어한 느낌이라
- 17:26
- 조회 15
- 잡담
-
- 삼성) 현준이 상무 보냈더니 사투리가 더 찐해진 거 같은디
- 17:26
- 조회 9
- 잡담
-
- SSG) 국대 준재 살려고했는데 핑구 준재 품절이라는 소리 들으니 ૮₍◕ᴥ◕₎ა
- 17:2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나혼렙 아이스쇼도 있나봐
- 17:26
- 조회 42
- 잡담
-
- 엔씨) 태경아 오늘 제발 잘하자(๐つࡇ˂̣̣̥๐)ꔪ
- 17:26
- 조회 12
- 잡담
-
- SSG) 으쓱아 오늘 핑구 시구해??
- 17:26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이호준 데이비슨 마음에 안들어하는티 작년부터 존나 내서 더 짜증나고 슬픔
- 17:26
- 조회 22
- 잡담
-
- 나혼렙 콜라보면 던전 게이트 판넬 있고 몬스터 야구공으로 잡는 체험형으로 하면 재밌겠다
- 17:25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진짜 옹졸한할배(n)
- 17:25
- 조회 25
- 잡담
-
- kt) 아니 갸루피스 이거 뭔뎈ㅋㅋㅋ
- 17:25
- 조회 43
- 잡담
-
- kt) 위즈티비가 올려 준 현장 스케치~
- 17:25
- 조회 70
- 잡담
-
- 삼성) 9일에 굿즈 나눠주는거 치어들 실착 보니까 이쁘다
- 17:25
- 조회 135
- 잡담
-
- 나혼렙 어떻게 콜라보할지 궁금하다 여기 마스코트
- 17:25
- 조회 82
- 잡담
-
- SSG) 꼭 받으시길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7:25
- 조회 71
- 잡담
-
- 삼성) 거.. 혼자 레벨업 하지 마시고 팀도 레벨업 시켜주소
- 17:24
- 조회 92
- 잡담
-
- 올러쌤 ꒰(๑•̀ᗝ•́๑)꒱و ̑̑˂ᵒ͜͡ᵏᵎ
- 17:24
- 조회 114
- 잡담
-
- 한화) 인서 저번에 대타로 나와서 홈런 친 이후로 더 꽂혀버림
- 17:24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