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으면 40억 오퍼왔으면 바로 사인갈기고 그날로 미국으로 날아갔을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7990055 무명의 더쿠 | 12:46 | 조회 수 137 욕먹어도 알빠노하고 대단하네 40억이면 ㅈㄴ잘해도 5년차급되어야 모으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