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다리가 잘 맞음 마침 데려갈 구단이 키움이라 남는듯
181 1
2026.06.26 12:45
181 1

이 우주의 기운이... 암튼 그게 있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4 06.24 36,30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1143 잡담 기아) 박정우 생긴거 : 주루잘할거같고 빠따 기대안되는 대주자툴 / 실제 : 빠따수비 ㄱㅊ고 주루 개별로 21:44 0
15251142 onair 통역쌤도 울컥하시는데... 21:44 0
15251141 잡담 SSG) 내일 김성욱 빼진 않겠지 21:44 1
15251140 잡담 한화) 근데 인서도 뭔가 홈런 하나 치면 뚫릴 거 같음 21:44 3
15251139 onair 키움) ㅇㅋㅇ 마카레나선수님 ㅎㅇㅌ!!! 21:44 0
15251138 onair 엔씨) 마지막경기 치른 소감- (눈물이 그렁그렁하셔ㅠㅠㅠ) 마지막 경기라는 생각에 감정이 벅찼는데 좋은 경기해서 다행이고ㅠ다이노스를 위해 경기뛸수있어서 좋은경기였다셔 21:44 10
15251137 잡담 엘지) 송찬의 박해민 오스틴 문보경 문정빈 문성주 이영빈 구본혁 이주헌 써보고싶다 21:44 2
15251136 잡담 키움) 그래도 요즘 단관하니까 좋다 21:44 8
15251135 잡담 kt) 오늘 상동이 내리면 투수 누구 부르려나 21:44 8
15251134 잡담 기아) 자자... 내일 반성문 써올 선수들 호명합니다 21:44 35
15251133 잡담 기아) 엄마가 이모들이랑 챔필 간다는데 좌석 어디가 좋을까?? 21:43 11
15251132 onair 엔씨) 정민철 : NC 프런트 칭찬 받아야한다 1 21:43 149
15251131 onair 키움) ㅇㅋㅇ 사실 18년에 불펜평자 꼴찌였슨^^ 21:43 6
15251130 잡담 두산) 오늘 이기길 바랬던 이유 21:43 46
15251129 잡담 엘지) 몇경기째 무안타고 이런건 좀 빼줘야 하지 않음? 21:43 12
15251128 잡담 kt) 걱정했던 원석이 복귀 했고 힐리런으로 0봉패는 아니니까 21:43 6
15251127 잡담 기아) 근데 박정우 거기서 쳐줄 것 같앗음 21:43 17
15251126 잡담 한화) ???: 이번 공이 볼이면... 난 서산가나봐 2 21:43 69
15251125 잡담 두산) 로그 로테구나....... 나 아직 일요일을 못잊었는데 ʕ ◕ᴗ◔ʔ 21:43 11
15251124 잡담 두산) 어 방금 하라에 빈이가 도루함 1 21:43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