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일반맛 먹고 매운맛은 시도도 못함 진짜 배아프게 매웠음
잡담 ㅇㅇㄱ 매기리아 디진다 돈가스 일반 매운맛 2개 샀었는데 알바가 바꿔 넣어줌 일반 먹고 이게 이렇게 맵다고 gg침 나중에 일반맛 한번 더 샀는데 안매워서 알바가 잘못 넣어줬구나 알게됨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시 일반맛 먹고 매운맛은 시도도 못함 진짜 배아프게 매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