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매워서 돈까스 맛이 묻혀 와 나 매운 거 잘 먹는 편인데도 눈물 찔끔 났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너네 집보러온 사람이
- 15:25
- 조회 0
- 잡담
-
- 올스타전부터 가격 저러면 코시땐 얼마나 올려받을까?
- 15:25
- 조회 0
- 잡담
-
- 다들 날 부러워하게될걸
- 15:25
- 조회 11
- 잡담
-
- SSG) 벌써 부채줄 서있네
- 15:25
- 조회 9
- 잡담
-
- 오태곤도 개명이야 ૮₍◕ᴥ◕₎ა
- 15:25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૮₍◕ᴥ◕₎ა... 지금까지 아무거도 안먹어서 뭐라도 끓여먹으려고 부엌갔는데 러브버그 붙어있음...
- 15:24
- 조회 8
- 잡담
-
- 매기 우울해 달래줘 。゜゜∧(´O`)∧ ゜゜。
- 15:24
- 조회 25
- 잡담
-
- 기아) 나와라! 나옴.
- 15:24
- 조회 44
- 잡담
-
- '소년장사' 최정, 韓 역대 두 번째 4500루타 임박→달성시 최연소 경신
- 15:24
- 조회 27
- 잡담
-
- 박곰들 마라꼬치 3번의 기회는 들을때마다 웃김
- 15:24
- 조회 23
- 잡담
-
- 잠실 마라꼬치는 세 번의 기회를 준게 아니라
- 15:24
- 조회 82
- 잡담
-
- 손아섭 한유섬 나균안 말고 또 특이한 이름으로 개명한 야구선수 누구 있지
- 15:23
- 조회 91
- 잡담
-
- ㅇㅇㄱ 양꼬치 좋아하는 사람?? 추천 좀
- 15:23
- 조회 38
- 잡담
-
- 난 덥비씨 때 참치슨수한테 너무 감동이엇어🥹
- 15:23
- 조회 90
- 잡담
-
- 고척 로다석을 예매했는데 D2구역이면 카메라 안잡히지??
- 15:23
- 조회 30
- 잡담
-
- 키움) 거니 동명이인 오늘 기사 때문인지 네이버에 검색하면 2번째로 뜨네..
- 15:22
- 조회 43
- 잡담
-
- 난 아직도 야야야야 한동민날려버려라로 부르는 병이 있지
- 15:22
- 조회 27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026-06-01 손아섭 전에 28년동안 6명 개명했는데 10년동안 78명 개명했댔나
- 15:22
- 조회 168
- 잡담
-
- 기아) 감독 인터뷰툴 선수시절부터 좋은거 알고있었고 감독되고나서는 퐁당퐁당이긴하지만 올해 유독 웃김
- 15:21
- 조회 92
- 잡담
-
- 기아) 내일 잠실에서 어흥포카 교환 할 랑이 (나: 성영탁 <> 랑이: 김호령)
- 15:21
- 조회 27
- 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