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매워서 돈까스 맛이 묻혀 와 나 매운 거 잘 먹는 편인데도 눈물 찔끔 났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두지우 네이비색 피드로 의미부여하고 싶지 않은데 그냥 웃음 나와
- 14:02
- 조회 7
- 잡담
-
- 기아) 팀스 재입고
- 14:02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난 계란노른자 못먹어 비려서...( ◕ ө ◕ )
- 14:02
- 조회 9
- 잡담
-
- 두산) 명진이 본인도 마음 바꿔먹은게 크긴함
- 14:0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마나타괄 무슨 불교용어 같음
- 14:01
- 조회 8
- 잡담
-
- 두산) 대충 그냥 머리 작다는 뜻인데 마이크로나노타이니 순서에 문제가 잇을까요
- 14:01
- 조회 16
- 잡담
-
- SSG) 깨스통 이숭용 경헌호 김재현 안돼?
- 14:01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나도 소고기무국에서 무는 안먹어(◔ ө ◔)੭
- 14:01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어린타자들 입에서 이진영 이야기 나오는것만봐도 진짜 잘모셔옴
- 14:01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내가 곰이라서 그런진 몰겠지만 택연이는 알아서 잘할거같음
- 14:01
- 조회 21
- 잡담
-
- 한화) 난 초밥 ... 마라탕... 뭔가 저런 혀 저린류 싫어해
- 14:01
- 조회 13
- 잡담
-
- 염경엽 데려왔을 때 욕 많이 먹던 거 생각났는데
- 14:00
- 조회 68
- 잡담
-
- kt) 투수들이 오늘부터 협조했으면 좋겠다
- 14:00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오 c팀 스윕승이네
- 14:00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난 물에 빠진 고기류 안먹는데
- 14:00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축구는 감독영향이 엄청 클수밖에 없음
- 14:00
- 조회 65
- 잡담
-
- 엔씨) C팀 너무 기특하잖아 역전승이라니
- 13:59
- 조회 33
- 잡담
-
- 기아) ㅇㄱㅇ 창억떡 먹어보고 싶은 동글이
- 13:59
- 조회 126
- 잡담
-
- 엔씨) 역전승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3:5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나 맨날 마타나인지 마나타인지 헷갈려 ʕ •̅ ᴥ •̅ ʔ 그냥 마이크로라고 부를게
- 13:59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