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선수가 태업하는 거 아닌 이상 축구는 감독 전술과 지시대로 움직이는거라
- 13:59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배명에서 슬슬 선물 하나 더 내려줄때가 된것같은데 아닌가...
- 13:59
- 조회 0
- 잡담
-
- 두산) 솔까 평 좋은 코치도 우리팀에 맞냐 아니냐를 봐야되는건데
- 13:59
- 조회 7
- 잡담
-
- 한화) 안 먹는 채소는 오이가 국룰이지
- 13:59
- 조회 3
- 잡담
-
- 엔씨) 이겼룡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3:59
- 조회 1
- onair
-
- 두산) 이진영 써보니까 왜 A급 코치 중요한지 체감함
- 13:59
- 조회 9
- 잡담
-
- 야구 감독은 사실 순리대로 하고 불펜 관리만 상식적으로 해도 중간은 가는거같음
- 13:59
- 조회 2
- 잡담
-
- 엔씨) 이겼룡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3:59
- 조회 2
- onair
-
- 감독역량 플러스로는 두경기정도인데 마이너스는 무한대임
- 13:59
- 조회 5
- 잡담
-
- 한화) 비더레 누구 하니?
- 13:59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나이먹으니까 생선,채소 이런게 겁나땡겨...
- 13:58
- 조회 7
- 잡담
-
- 기아) 이겼맘바
- 13:58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채은성 노시환 김치 얘기에 수리들이 이러다가 윤이가 김치 먹어서 평생의 김치 양 역전할거라고 그랬는데
- 13:58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야구 말고 다른 스포츠종목을 보고 나면 아 감독 영향 적은 편 맞구나 깨닫게 되는 지점이 있음...ㅇㅇ
- 13:58
- 조회 11
- 잡담
-
- 한화) ໒🥦 (•‾̑ ꃪ ‾̑•)🫑ఎ 채소 안 먹으면 팬분들한테 혼나요
- 13:5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타이니괄 선생님은 감독님이랑 같은 팀?으로 움직이는 코치님이야?
- 13:58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저기 식당 찾아봤더니 애호박국밥만 있는게 아니라
- 13:58
- 조회 33
- 잡담
-
- 롯데에 엘린이 몇 없는데∧( -᷅ Θ -᷄ ?)∧
- 13:58
- 조회 45
- 잡담
-
- 와 얼마나 잘하면 고등학생 드래프트가 46억이냐... 미국이라 단위가 다른건가
- 13:58
- 조회 7
- 잡담
-
- 근데 나 사실 덥비씨 우리나라까지만 보고 안봐서 누가 우승했는지도 몰러
- 13:57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