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룽지 벅벅긁어서 올인가나요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빠따 야구가 재밌긴 하거든
- 14:04
- 조회 1
- 잡담
-
- SSG) 근데 신기하다 병현이도 잘생겼는데 진용이도 잘생겼어
- 14:04
- 조회 3
- 잡담
-
- 승부를 겨루는 방식 자체가 야구가 좀 독특해야하다고 하나
- 14:04
- 조회 16
- 잡담
-
- 두산) 키워야 하는 얼라 야수가 넘 많아서 이진영 진짜 원했음
- 14:04
- 조회 37
- 잡담
-
- 개인적으로 우리감독은 순리대로 안 해서 마이너스 행동을 하고 있음
- 14:04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수빈이는 입단 첫해 출장기회가 많긴했었음
- 14:04
- 조회 8
- 잡담
-
- 두산) 우리팀 훌륭한 선수들도 많고 지금 크는 선수들도 전부 좋은 선수 될 싹이 보여서 너무 좋은데 내년에 우승한번만
- 14:04
- 조회 5
- 잡담
-
- 롯데) 우리도 고고아메리카 소리 듣는 선수 나오면 좋겠다
- 14:04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명이나물 고기포장지설ㅋㅋㅋㅋㅋㅋ
- 14:0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우리 어린 타자들 많이 키워야 하는 때에 마나타괄이 온 게 너무 다행임
- 14:04
- 조회 6
- 잡담
-
- 두산) 순이도 마나타괄 전적으로 믿고 따르는게 보여 ㅇㅇ
- 14:04
- 조회 22
- 잡담
-
- SSG) 엠팍 한모씨 피셜 진용이 오늘 문학출근
- 14:03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우리 두산전 셍 선발 언제야?
- 14:03
- 조회 47
- 잡담
-
- 두산) 택연이 시즌 끝나고 미국 함 보내보는건 어떨까
- 14:03
- 조회 63
- 잡담
-
- 키움) ^_^
- 14:03
- 조회 49
- 잡담
-
- 야구 감독 영향 없다는거치곤 감독들 욕 엄청 먹는 것 같음 10개 구단 다
- 14:02
- 조회 158
- 잡담
-
- 두산) 6. 무명의 더쿠 14:01 아무튼 작죠
- 14:02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명철옹이 우리 얼라투수들 키워내는것도 그렇고
- 14:02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아 근데 나도 좀 향 강하다 싶으면 안먹어
- 14:0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오늘 앺겜 순이 인터뷰 봐도 진영코치가 어린 타자들 잘 봐주는거 알겠더라
- 14:02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