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양키스 오퍼 최종 거절' 부산고 하현승 "내 꿈은 KBO, 단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다... 7월 1일 바로 원서 낼 것"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477
IsFXel

하현승은 26일 부산고에서 스타뉴스와 만나 "나는 원래 KBO에서 성공하고 가고 싶었다. 단 한 번도 흔들린 적이 없다. 7월 1일 KBO 신인드래프트 원서도 바로 내려고 한다"고 힘줘 말했다.


KBO 리그에는 희소식이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하현승은 지난 8일 대전에서 열린 고교-대학 올스타전 직후 250만 달러(약 38억 원) 이상의 계약을 아메리칸리그(AL) 동부지구 뉴욕 양키스로부터 받았다. 단순히 금액만 올린 것이 아니라 하현승 육성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했다.


다만 하현승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커뮤니티를 떠돈 계약 조건과 금액은 일부만 사실이었다.


하현승은 "양키스의 관심은 정말 감사했다. 하지만 나는 KBO리그에서 성공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그저 감사할 뿐이었다"고 고마움을 나타냈다.


이어 "하지만 나는 한국 야구도 만만치 않다고 생각한다. 충분히 배울 게 많고 여기서도 레벨업을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한국에서 증명하고 메이저리그에 대우받고 가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8/000344790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감독역량 플러스로는 두경기정도인데 마이너스는 무한대임
    • 13:59
    • 조회 2
    • 잡담
    • 한화) 비더레 누구 하니?
    • 13:59
    • 조회 0
    • 잡담
    • ㅇㅇㄱ 나이먹으니까 생선,채소 이런게 겁나땡겨...
    • 13:58
    • 조회 6
    • 잡담
    • 기아) 이겼맘바
    • 13:58
    • 조회 14
    • 잡담
    • 한화) 채은성 노시환 김치 얘기에 수리들이 이러다가 윤이가 김치 먹어서 평생의 김치 양 역전할거라고 그랬는데
    • 13:58
    • 조회 13
    • 잡담
    • 근데 야구 말고 다른 스포츠종목을 보고 나면 아 감독 영향 적은 편 맞구나 깨닫게 되는 지점이 있음...ㅇㅇ
    • 13:58
    • 조회 8
    • 잡담
    • 한화) ໒🥦 (•‾̑ ꃪ ‾̑•)🫑ఎ 채소 안 먹으면 팬분들한테 혼나요
    • 13:58
    • 조회 10
    • 잡담
    • 두산) 타이니괄 선생님은 감독님이랑 같은 팀?으로 움직이는 코치님이야?
    • 13:58
    • 조회 31
    • 잡담
    3
    • 한화) 저기 식당 찾아봤더니 애호박국밥만 있는게 아니라
    • 13:58
    • 조회 27
    • 잡담
    2
    • 롯데에 엘린이 몇 없는데∧( -᷅‎ Θ -᷄ ?)∧
    • 13:58
    • 조회 39
    • 잡담
    1
    • 와 얼마나 잘하면 고등학생 드래프트가 46억이냐... 미국이라 단위가 다른건가
    • 13:58
    • 조회 6
    • 잡담
    • 근데 나 사실 덥비씨 우리나라까지만 보고 안봐서 누가 우승했는지도 몰러
    • 13:57
    • 조회 31
    • 잡담
    2
    • 두산) 근데 그 빡빡한 외야뎁스에서도 결국 두산에 지금까지 남은 건 정수빈 하나 뿐이라는게
    • 13:57
    • 조회 34
    • 잡담
    • 흐음 올해도 엘린이 수집 많이 해보자
    • 13:57
    • 조회 64
    • 잡담
    2
    • 두산) 근데 확실히 소괄이 봐준뒤로 애들 타구질 좋아짐
    • 13:57
    • 조회 50
    • 잡담
    5
    • 근데 엘지감독이 잡을경기 잡고 버릴경기 버리는거 잘해서 명장이라던데
    • 13:57
    • 조회 122
    • 잡담
    10
    • 야구 감독 영향 플마 두게임보단 커보이지 않음? 최소 다섯게임은 되어보이는데
    • 13:56
    • 조회 50
    • 잡담
    4
    • 엔씨) ㅌㅇㅇ
    • 13:56
    • 조회 9
    • onair
    • ㅇㅇㄱ 와 내가 산 아이패드 30만원 올랐어
    • 13:56
    • 조회 34
    • 잡담
    1
    • 체감상 야구감독은 불펜관리만 상식적으로 해도
    • 13:56
    • 조회 30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