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업에 슬라이더 던졌다고 정신 안차리냐 그러곸ㅋㅋㅋㅋㅋㅋ
눈이 안 좋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딱 그 또래 남자애들 투닥이는거넼ㅋㅋㅋㅋㅋㅋㅋ
눈이 안 좋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딱 그 또래 남자애들 투닥이는거넼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5 | 06.25 | 2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24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8608 | onair | 엔씨) 아 | 13:32 | 2 |
| 15238607 | 잡담 | 유격은 아마때나 신인때 경험해본 사람이 많은데 포수는 진짜 귀해서 | 13:32 | 21 |
| 15238606 | 잡담 | 한화) ㅇㄹㄹ 챈성 실종 1 | 13:32 | 25 |
| 15238605 | 잡담 | 샌프 인기팀이면 투표 좀 하세요 | 13:32 | 28 |
| 15238604 | 잡담 | 롯데) 한율이는 꼭 롯데오자 | 13:32 | 12 |
| 15238603 | 잡담 | 엔씨) 준휘 ㅋㅋㅋㅋㅋ | 13:32 | 11 |
| 15238602 | 잡담 | 한화) 우준이도 애호박 국밥 먹으러 갔는데 애호박 빼달라고는 안 했대 ㅋㅋㅋㅋ | 13:32 | 29 |
| 15238601 | 잡담 | 근데 요새 얼라들도 포수 잘 안하려고 한다 하지 않았나? | 13:32 | 10 |
| 15238600 | 잡담 | 현승군 내년에 타자로 먼저뛰겠지? | 13:32 | 9 |
| 15238599 | 잡담 | 포 유 중견 구멍났을 때 넘 힘들었음 | 13:31 | 25 |
| 15238598 | 잡담 | 믈브 스카우터들 고척 오면 크새 먹고 포카 뽑아? 4 | 13:31 | 42 |
| 15238597 | 잡담 | 한화) 오늘 은원이 전역후 첫 안타 | 13:31 | 23 |
| 15238596 | 잡담 | SSG) 안상현 잘 낫고 있냐~~!!!! | 13:31 | 10 |
| 15238595 | 잡담 | 하현승 투수에 미련이 많더라 근데 양키스는 타자에 더 가치를 둬서 | 13:31 | 38 |
| 15238594 | 잡담 | SSG) 깨스통 누구했어? 1 | 13:31 | 16 |
| 15238593 | 잡담 | 두산) 근데 우리 9위 타이밍 너무 좋지 않냐 1 | 13:31 | 62 |
| 15238592 | 잡담 | 싸인회 진짜 우리팀 선수 아무도 안 왔을 때 존나 맘 아팠음 1 | 13:31 | 117 |
| 15238591 | 잡담 | 샌프는 그 리그에서 어떤 느낌이야? 4 | 13:31 | 47 |
| 15238590 | 잡담 | 롯데) 1군 기준 야수 중에 부산 사람 덩희밖에 없구나?? | 13:31 | 35 |
| 15238589 | 잡담 | 투수전 특 | 13:30 | 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