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사촌동생 엔씨롯데전에 레이예스 1루타치면 기뻐하는이유 https://theqoo.net/kbaseball/4257950011 무명의 더쿠 | 12:08 | 조회 수 292 자기 최애가 레이예스 데이비슨이라서 둘이 1루에서 만나면 되게 기뻐함ㅋㅋㅋㅋㅋㅋ최애들의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