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애초에 부산시 자체에 돈이없는데 전재수가 북항이야기할때부터 이상했어
- 16:55
- 조회 0
- 잡담
-
- SSG) 우리 이제 보조배터리 빌리는거 없지ㅜ
- 16:55
- 조회 0
- 잡담
-
- 엔씨) 평소에 데이비슨한테 싸가지 챙겼으면 ㅇㅈ 싸가지 없이 했는데 뭘 이해해줘
- 16:55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그니까 지가 맨날 갈아대서 고점페이스가 안나오고 점수가 안나는데 엥 왜안나와? 이러면서 계속 쓴다는거잖아 점수내라고
- 16:55
- 조회 8
- 잡담
-
- 엔씨) 왜이렇게 우리한테 잘해가지고, 왜이렇게 팀퍼스트였어서 우릴 힘들게 하는건데。° °₍ ꔪ ₎° °。
- 16:55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인서 포수 수비 이닝이 5월 12일에 166이였네
- 16:55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난 성범이도 분발해서 홈런왕 경쟁했으면 좋겟네
- 16:55
- 조회 11
- 잡담
-
- ㅇㅋㅂ 돔구장 ㄹㅇ 필수네 느픕 태풍때문에 지금 2~3연속 우취된 팀 많아짐ㅋㅋ
- 16:55
- 조회 16
- 잡담
-
- kt) 배정대 이강민 말소 한차현 장준원 등록
- 16:55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욱동 자를때도 역대급 싸가지긴 했어
- 16:55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올브 헤어짐이 젤 깔끔해보여서 그렇게 하겟거니 생각햇는데...
- 16:55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인서 런 안나오는 것도
- 16:55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아 또라이될것같다
- 16:54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아 정신병올거같아 개싸가지진짜도랏다
- 16:5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아니 오늘알았다고?
- 16:54
- 조회 50
- 잡담
-
- 한화) 현빈이 인서 스탯 진짜 아까워...
- 16:54
- 조회 83
- 잡담
-
- 두산) 난 와카가 싫을뿐
- 16:54
- 조회 65
- 잡담
-
- 한화) 진짜 김경문 말소하고 싶어. 이 팀에서 영원히
- 16:54
- 조회 8
- 잡담
-
- 두산) 카페 (아바라) 맛집 리스트 작성하자
- 16:54
- 조회 29
- 잡담
-
- 엔씨) 바꿀성적인거 아는데 개싸가지 행보야
- 16:54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