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베리즈 진짜 별로다.....
98 0
2026.06.26 11:58
98 0
배송도 늦어

기대했던것보다 디자인도 쏘쏘하고

콜라보 이런것도 많을 줄 알았는데

업체 바뀐다고 열광했던게 나일리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8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241 잡담 엔씨) 솔직히 안바꾸면 안바꾸는대로 계속 말나왔을거라 생각해서 15:44 19
15239240 잡담 데이비슨 응원가 좋아했는데 15:44 15
15239239 잡담 엔씨) 데이비슨 옵션도깨고 더 낮은연봉으로 남아줬는데 이런 외국인선수가 어딨냐고..... 15:44 62
15239238 잡담 엔씨) 키작은 용타 초치는게 아니고 우리 있었잖아... 1 15:44 92
15239237 잡담 어제 선수들이 유난히 크게 리액션해주고 그래서 혹시나 했는데 15:43 110
15239236 잡담 엔씨) 잘잡을순 있지만 1루는 사이즈 작으면 송구 좀만 잘못가도 15:43 71
15239235 잡담 엔씨) 오늘이 마지막 경기네 나 오늘 직관가서 다행이다 3 15:43 95
15239234 잡담 롯데) 신매기 。゜゜∧(´O`)∧ ゜゜。 1 15:43 61
15239233 잡담 엘지) ㄱㅇ에서 본 오늘 우영이랑 우진이 피칭 후기 3 15:43 77
15239232 잡담 전사민선수 개명한거야? 3 15:42 168
15239231 잡담 어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홈 들어간 박민우가 박수쳐주고 데이비슨도 화답하길래 맘이 찡했는데 15:42 94
15239230 잡담 엔씨) 1루인데 사이즈 작다고는 하지만 5 15:42 165
15239229 잡담 룡이 안아 1 15:42 44
15239228 잡담 엔씨) 야구보는동안 데이비슨보다 성적좋은 외국인선수도 있었지만 데이비슨은 가족이었어.... 15:42 94
15239227 잡담 SSG)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 ૮₍◕ᴥ◕₎ა 1 15:41 59
15239226 잡담 외국인 WAR을 봐 1 15:41 331
15239225 잡담 엔씨)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 15:41 88
15239224 잡담 너무 못해서 보낸다?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 15:41 159
15239223 잡담 엔씨)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 3 15:41 131
15239222 잡담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 어케하셨나요.... 15:41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