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알고리즘에 이거 자꾸 떠서 어이없어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936632 무명의 더쿠 | 11:53 | 조회 수 275 아 가시라고요ㅋㅋㅋ 저때 야구 쉬었는데 모자에 w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