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악민 계속 갸티비한테 웃겼냐고 웃기다고 하는거 아니야고 으심 상태인거 왤케 웃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7933096 무명의 더쿠 | 11:50 | 조회 수 106 걱정하는거라고 백번 말해도 끝까지 으심 상태여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