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우리 한줌이라기에는 어제 비예보 있긴했지만 1루 https://theqoo.net/kbaseball/4257925699 무명의 더쿠 | 11:42 | 조회 수 150 끝날즘 보니까 스카이 절반이상 다 찼었음내가 외야에서 보고 있었는데 평일인데 많이왔다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