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이게 젤 웃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7922371 무명의 더쿠 | 11:38 | 조회 수 459 슬라이딩 하다 다친거 괜찮아요?(눈 질끈)얼마나 놀림 많이 받았으면 말 꺼내자마자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