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reel/DZv8oAURYaf/?igsh=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떻게 벌써 프차행동을 하지
- 13:00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정철원 2군 내려가면 쉰다(X)
- 13:00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정철원이 2군에서 공을 던지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거지?
- 13:00
- 조회 13
- onair
-
- 아뿔싸 킅현승
- 13:00
- 조회 12
- 잡담
-
- 주원슨슈는 그럼 양쪽다 비슷하게 잘치나??
- 13:00
- 조회 50
- 잡담
-
- 폰세 메쟈때 류현진 찐 팬보이라 유니폼 현진이에게 달라 안하고 본인이 이베이에서 중고구매함ㅋㅋㅋㅋㅋㅋ
- 13:00
- 조회 26
- 잡담
-
- (그들이 미국을 갈지 아닐지는 모르지만) 다음 포스팅 가능은 27 끝나고 곽빈 김주원 입니다
- 13:00
- 조회 29
- 잡담
-
- 김건희는 투수포수이도류였던건가? 지명되서 투수하다가 포수된거고
- 13:00
- 조회 15
- 잡담
-
- 지금의 전면 드래프트 제도 전에 2010년부터 2013년까지 4시즌 전면 드래프트기는 했는데
- 13:00
- 조회 15
- 잡담
-
- 난 뭔가 크보팬이어서 그냥 순수하게 감동임
- 12:59
- 조회 49
- 잡담
-
- 기아) 도영이 올스타에 반천사 반악마 해주면 안되냐
- 12:59
- 조회 38
- 잡담
-
- 김주원도 훈수 장난 아니였음
- 12:59
- 조회 100
- 잡담
-
- 키움) 현승이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얼라 내년에 우리팀에서 근데 너무 부담은 안가졌으면 좋겠어
- 12:59
- 조회 15
- 잡담
-
- 지우학생 네이비 배경으로 저 두산 남겟읍니다. 햇는데
- 12:59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올스타 독려영상 비하인드 떠서 봤는데
- 12:59
- 조회 31
- 잡담
-
- SSG) 20슥때 지훈이 보고 시즌달린 선배들 마음이 이해되
- 12:59
- 조회 19
- 잡담
-
- 두지우는 어느정도임
- 12:59
- 조회 84
- 잡담
-
- 기아) 6말까지 승연이 준현이만 안타 있지만
- 12:59
- 조회 36
- onair
-
- 우리팀 아니어도 메쟈에서 한국인 선수들 잘하면 좋은게 그럴수록 크보에서 온 선수가 경쟁력 있다는거 인정받을수있고 그럼 나중에 다른 선수들도 좋은 영향 받으니까
- 12:59
- 조회 22
- 잡담
-
- 처음 크보서 직행했던 류현진이 얼마나많이 내려치기 당했나 생각하면 감개무량
- 12:59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