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한테는 콜업은 아니라고 했던데 장난인지 뭔지 모르겠다.. 조민영을 드디어 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곽빈은 본인 의사 있으면 27 끝나고 갈 듯? 메쟈 평들 좋다고 하더라
- 13:03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핫게 강인이 슬퍼( ߹ ▾ ߹ )
- 13:02
- 조회 33
- 잡담
-
- 난 사실 메쟈 직행하는 사람들 응원함ㅋㅋㅋㅋㅋㅋ
- 13:02
- 조회 14
- 잡담
-
- 키움) 몰티즈 하늘색을 현승이로 하고 흰색을 준현이로 해야겠다 ㅣㅣ
- 13:02
- 조회 7
- 잡담
-
- 도미인데 현승이기사보자마자 소름돋았어
- 13:02
- 조회 13
- 잡담
-
- 기아) ꒰ঌ^ᶘ= ▃•︿• ▃ =ᶅ^ ◤
- 13:02
- 조회 24
- 잡담
-
- 류현진은 애국가 영상에 나옴
- 13:02
- 조회 76
- 잡담
-
- 양키스 어차피 저 300만 안쓰면 버리는돈이래
- 13:02
- 조회 140
- 잡담
-
- 키움) 7월 1일에 바로 원서 낸다는거
- 13:02
- 조회 39
- 잡담
-
- 삼성) 걍 임경도 보니까 구속 안빠르다고 경기 중간에 쓰는 롱릴로는 안쓰려는거임
- 13:02
- 조회 22
- 잡담
-
- 롯데) ㅈㅊㅇ 진짜 왜저렇게 쓰지
- 13:02
- 조회 19
- 잡담
-
- 키움) 태진아 미안하다 나 근데 너 27번 마킹 원정니폼있는데
- 13:02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정철원 2군에서 던지는건 뭔 의미일까
- 13:02
- 조회 17
- 잡담
-
- 이도류로 성공해서 포스팅하면 크보 역사에 레전드긴하겠다
- 13:01
- 조회 32
- 잡담
-
- 단순계산으로 계약금 약 36억 차이인데 퐈도 이금액차면 옮김
- 13:01
- 조회 51
- 잡담
-
- 양키스가 하현승한테 처음 제시한 금액도 컸는데 그 돈은 아예 아시아 유망주들 데려갈라고 나온 돈이라서 하현승 거절 뒤에 그 돈으로 김지우한테도 오퍼 넣은거라는데
- 13:01
- 조회 92
- 잡담
-
- 키움) 내년에도 귀여운콜라보 많이와라
- 13:01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비더레 찍으러 들어갔는데
- 13:01
- 조회 31
- 잡담
-
- 어떻게 벌써 프차행동을 하지
- 13:00
- 조회 181
- 잡담
-
- 롯데) 정철원 2군 내려가면 쉰다(X)
- 13:00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