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야구보는동안 데이비슨보다 성적좋은 외국인선수도 있었지만 데이비슨은 가족이었어....
- 15:42
- 조회 1
- 잡담
-
- SSG)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 ૮₍◕ᴥ◕₎ა
- 15:41
- 조회 9
- 잡담
-
- 외국인 WAR을 봐
- 15:41
- 조회 105
- 잡담
-
- 엔씨)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
- 15:41
- 조회 21
- 잡담
-
- 너무 못해서 보낸다?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
- 15:41
- 조회 51
- 잡담
-
- 엔씨)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
- 15:41
- 조회 17
- 잡담
-
-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 어케하셨나요....
- 15:41
- 조회 43
- 잡담
-
- 기아였던 아데를린은 한국 다시 올 수 있어?
- 15:41
- 조회 151
- 잡담
-
- 비슨쌤 몇 년 계셨어??
- 15:40
- 조회 156
- 잡담
-
- 타팀이지만 이별은 슬프다
- 15:40
- 조회 74
- 잡담
-
- 엔씨) 이번 시리즈까지 한다는거야 오늘까지 한단거야
- 15:40
- 조회 56
- 잡담
-
- 엔씨) 보내기 더 싫은게 썰나온게 177이라....ㅠ
- 15:40
- 조회 139
- 잡담
-
- SSG) 핑구 유니폼 좀 핏되게 산다 or 루즈핏으로 산다
- 15:40
- 조회 23
- 잡담
-
- 엔씨) 뭐지 왜케 슬프지....
- 15:40
- 조회 33
- 잡담
-
- 데이비슨 올해 뱔로야????
- 15:39
- 조회 198
- 잡담
-
- 엔씨) 이호준 냅두고 다 바꾸면 머하냐
- 15:39
- 조회 25
- 잡담
-
- SSG) 최정이 행여 올시즌 최종전에서 달성해도 39세에 완성하게 된다. 그렇게까지 오래 걸릴 일이 아니기에 최연소 달성은 기정사실이라 봐도 무방해 보인다.
- 15:39
- 조회 47
- 잡담
-
- 엔씨) 근데 용병 썰 177 1루였다메
- 15:39
- 조회 214
- 잡담
-
- 장기용병중에 쿠쌤이랑 켈리슨슈 보낼땐 뭔가 아쉬웠음
- 15:39
- 조회 83
- 잡담
-
- 엔씨) 용병 코치 기타등등 소모적인거 바꾸면 뭐하냐고
- 15:39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