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특하다 ⸜̑⸝͂˖໋⸰ʕ ⸝⸝ᵒ̴̶̷ ᵕ ᵒ̴̶̷ ʔ⸝⸝ި ʕ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매기 보드랍게 안해준대? (♧ ⚆ᗝ⚆)(☆ ⚆ᗝ⚆)
- 12:55
- 조회 19
- 잡담
-
- 키움) 태진아 미리 방 빼자...
- 12:55
- 조회 35
- 잡담
-
- 국내잔류하면 군문제 해결도 좀더 잘 되지 않아?
- 12:55
- 조회 50
- 잡담
-
- 프차행동이란 말이 왤케웃기지
- 12:54
- 조회 70
- 잡담
-
- SSG) 웃수저: 박성한 정준재 최정
- 12:54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올스타전 진짜 도타니 하려고 그러나
- 12:54
- 조회 71
- 잡담
-
- 삼성) 대타 작전도 잘 못하는데 쓰기는 야수가 벤치에 30명 대기중인 것처럼 씀
- 12:54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주님 삼자범퇴 이닝종료 🌸⁺◟( • ө • )◞⁺🌸
- 12:54
- 조회 15
- onair
-
- 기아) 우리 스탯티즈 기준 타자 전쟁 탑텐 3명, 투수 탑텐2명 아름다움˚₊*̥^ᶘ=* ⁰̷̴͈꒨⁰̷̴͈=ᶅ^‧˚₊*̥
- 12:54
- 조회 22
- 잡담
-
- 크보에서 국내선수가 이도류/스위치 하기 힘들지?
- 12:54
- 조회 69
- 잡담
-
- 21드랲까지가 지역 지명이었나??
- 12:54
- 조회 47
- 잡담
-
- 그냥 우리팀이 현승군을 잘 이겨내길 바랄뿐
- 12:53
- 조회 75
- 잡담
-
- SSG) 작년 쓱스타전에 웃수저 고뿡이했더니 명준이 안웃기다던 선수들 생각나네 ૮₍◕ᴥ◕₎ა
- 12:53
- 조회 48
- 잡담
-
- 마앜(و ˃̵ Θ ˂̵)و
- 12:53
- 조회 40
- 잡담
-
- 최대어 지금 두명은 잔류하는거야?
- 12:53
- 조회 148
- 잡담
-
- 남아서 잘되고 데이터 쌓아서 후배들한테 데이터 남겨주면 좋다고 생각함
- 12:5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다들 연차에 반차니
- 12:53
- 조회 34
- 잡담
-
- 삼성) 타격지표를 보니까 우선 우리가 2루타가 너무 줄었어
- 12:53
- 조회 29
- 잡담
-
- SSG) 그타격감이든 이타격감이든 박성한이긴해૮₍◕ᴥ◕₎ა
- 12:52
- 조회 24
- 잡담
-
- SSG) 웃수저는 당연히 SSG랜더스지 경기력보면 웃음이 ㅈㄴ 나옴
- 12:52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