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악민이 슬라이딩하다 넘어진거는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910023 무명의 더쿠 | 11:27 | 조회 수 325 (모에화 아님!) 걸음마하는 애들 꽈당! 하고 넘어지면 아이구! 소리는 나오는데 사실 너무 웃긴 딱 그거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박는거 보고 헉! 그러고 마저 슬라이딩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