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현민군 아마때 포순데 도루왕도 했었네
- 13:14
- 조회 5
- 잡담
-
- kt) 03배터리 둘다 극딜하는게 개웃김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3:14
- 조회 5
- 잡담
-
- 키움) 현승이 진짜 부산사나이네 빠꾸없네 어케 46억을 까지.......
- 13:14
- 조회 6
- 잡담
-
- 엔씨) 역시 C팀 형님들 약속 잘 지키시는 것 봐
- 13:14
- 조회 8
- onair
-
- 현승군 저번에 팬 몰리니까 관계자가 남은 싸인은 내년 고척에서 받으라했잖아ㅋㅋㅋㅋ
- 13:14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악민이 활어도루에 규성이 우리만큼이나 좋아함
- 13:14
- 조회 15
- 잡담
-
- 지금 많이 잘하시는 분중에 메쟈 생각 없는 분들도 있어?
- 13:14
- 조회 21
- 잡담
-
- 롯데) 롯현승 미국 오퍼 거절했대
- 13:14
- 조회 43
- 잡담
-
- 안현민 국대 올출기원
- 13:14
- 조회 41
- 잡담
-
- 고교야구 잘 모르는데 하현승 검색했다가 출생연도보고 소리지름ㅋㅋㅋㅋ쿠ㅜ
- 13:14
- 조회 24
- 잡담
-
- 궁금한데 도영쿤이랑 현민쿤이랑 동갑인데 포스팅 날짜는 몇년 차이나는 이유가 머야?
- 13:13
- 조회 54
- 잡담
-
- 롯데) 2군에 투수가 많이 없나? 정철원 2이닝던지고 정현수는 연투네?
- 13:13
- 조회 34
- 잡담
-
- 하현승 김지우 어디린이야?
- 13:13
- 조회 88
- 잡담
-
- 여러분 매기를 고발합니다 ٩(//̀Д/́/)۶✧ 분명 현승이에게 보드랍게 마~해주기로해놓고
- 13:13
- 조회 75
- 잡담
-
- 안현민은 진짜 충격적이었음 몸이 너무 좋고 타격이 너무 완성형이고
- 13:12
- 조회 106
- 잡담
-
- 오 곽빈도 본인이 메이저 진출 도전 의사가 있어??
- 13:12
- 조회 180
- 잡담
-
- 와 이 300만은 재능도 재능인데 진짜 타이밍이 맞아서 나온 오퍼라
- 13:12
- 조회 42
- 잡담
-
- 지우학생 네이비로 사진 올린거 어느정도 의도?한거겠지?
- 13:12
- 조회 66
- 잡담
-
- 키움) 300만달러로 키움을 사라
- 13:12
- 조회 81
- 잡담
-
- 안현민 포스팅 6년 남은 거 공포긴 하다
- 13:12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