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아아아아아아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수 김건희 시절 궁금해서 찾아봄
- 12:52
- 조회 14
- 잡담
-
- 역대 신인 계약금 경신하겠지?
- 12:52
- 조회 4
- 잡담
-
- 기아) 어제 고척 직관했는데 도영이 끝나구 인터뷰하는데 해저씨들이 엄청 크게 응원하더라
- 12:52
- 조회 15
- 잡담
-
- 롯현승 나오면 진심을 담아 마앜!!!!!!!!!!!
- 12:51
- 조회 40
- 잡담
-
- 고우석 포스팅할때 키움쪽에서 서류도와줬다는게 웃김ㅋㅋㅋ
- 12:51
- 조회 39
- 잡담
-
- 한화) 막공 좋았다 🌸⁺◟( • ө • )◞⁺🌸
- 12:51
- 조회 4
- onair
-
- 엘지) 영찬이 근데 기억을 하나도 못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 12:51
- 조회 22
- 잡담
-
- 흥미로운 글을 봤는데 아직 크보 전체 1번 지명자 중에 메쟈 간 사람 없음?
- 12:51
- 조회 125
- 잡담
-
- 키움) 이팀 계약금이랑 연봉은 잘줌
- 12:51
- 조회 42
- 잡담
-
- SSG) 솔직히 타격감 째지훈도 좀 ૮₍◔ᴥ◔₎ა
- 12:51
- 조회 29
- 잡담
-
- 키움이 하현승 니즈에 딱이긴 함 메쟈 잘보냄+갈선수도 있음+이도류도 시켜줌
- 12:51
- 조회 37
- 잡담
-
- 와 아니 근데 ㄹㅇ 크보팬이고 크보만 보지만 나도 솔직히 크보리그 약간 메쟈리그보다는 좀 낮지 생각한건 있었거든
- 12:50
- 조회 56
- 잡담
-
- 현승아 멋있다 ₊‧✩•.˚⋆∧( ⸝⸝ᵒ̴̶̷ Ⱉ ᵒ̴̶̷⸝⸝ )∧⋆˚.•✩‧₊ 마앍(و ˃̵ Θ ˂̵)و 로 반겨줄게
- 12:50
- 조회 24
- 잡담
-
- SSG) 웃수저는 누구지? ㅋㅋㅋㅋㅋ
- 12:50
- 조회 14
- 잡담
-
- 키움) 현승이 입단선물 1.감독경질 2.구단매각
- 12:50
- 조회 10
- 잡담
-
- SSG) 웃수저 누구 쓸거야
- 12:50
- 조회 33
- 잡담
-
- 장재영은 계약금 그만큼 줄 포텐이였어?
- 12:50
- 조회 151
- 잡담
-
- 한화) 올해보니 현진이 진짜로 메쟈서 더 할수있는 경쟁력 남아있었던거같음
- 12:50
- 조회 60
- 잡담
-
- SSG) 아 타격감이 그 타격감이 아니구나??? ㅋㅋㅋㅋ
- 12:50
- 조회 47
- 잡담
-
- 키움) 난요즘 다시 28년 매각설 무지성으로 믿고있어
- 12:50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