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도 어제 3회초 백업들로 다 교체되고나서 백업들 한타석만 더봐야지 한타석만 하다가 점수내는거보고 눌러앉음 (♧◔ᴗ◔ )(☆◔ᴗ◔ ) https://theqoo.net/kbaseball/4257905034 무명의 더쿠 | 11:22 | 조회 수 122 그치만 커벨이는 못이겼다 (♧・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