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지환이는 어디서든 빨리 터지면 된다 상태임 ૮₍ ᵕ̩̩ㅅᵕ̩̩ ₎ა
무명의 더쿠
|
11:21 |
조회 수 137
내야 안긁어본거 아쉽긴하지만 지환이가 그냥 힘들지만 않았음 좋겠어
내야든 외야든 포수든 어디든 터지기만하면 된다....˚‧º·૮₍ ฅ ﻌ ฅ ₎ა‧º·˚.
내야든 외야든 포수든 어디든 터지기만하면 된다....˚‧º·૮₍ ฅ ﻌ ฅ ₎ა‧º·˚.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