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민이 본인은 개그욕심없는거같아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902499 무명의 더쿠 | 11:20 | 조회 수 366 민이는 걍 진지하고 열심히 자기야구하는건데그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