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범아 너는 이러면 안되잖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영찬이 근데 기억을 하나도 못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 12:51
- 조회 6
- 잡담
-
- 흥미로운 글을 봤는데 아직 크보 전체 1번 지명자 중에 메쟈 간 사람 없음?
- 12:51
- 조회 70
- 잡담
-
- 키움) 이팀 계약금이랑 연봉은 잘줌
- 12:51
- 조회 28
- 잡담
-
- SSG) 솔직히 타격감 째지훈도 좀 ૮₍◔ᴥ◔₎ა
- 12:51
- 조회 19
- 잡담
-
- 키움이 하현승 니즈에 딱이긴 함 메쟈 잘보냄+갈선수도 있음+이도류도 시켜줌
- 12:51
- 조회 29
- 잡담
-
- 와 아니 근데 ㄹㅇ 크보팬이고 크보만 보지만 나도 솔직히 크보리그 약간 메쟈리그보다는 좀 낮지 생각한건 있었거든
- 12:50
- 조회 43
- 잡담
-
- 현승아 멋있다 ₊‧✩•.˚⋆∧( ⸝⸝ᵒ̴̶̷ Ⱉ ᵒ̴̶̷⸝⸝ )∧⋆˚.•✩‧₊ 마앍(و ˃̵ Θ ˂̵)و 로 반겨줄게
- 12:50
- 조회 19
- 잡담
-
- SSG) 웃수저는 누구지? ㅋㅋㅋㅋㅋ
- 12:50
- 조회 8
- 잡담
-
- 키움) 현승이 입단선물 1.감독경질 2.구단매각
- 12:50
- 조회 7
- 잡담
-
- SSG) 웃수저 누구 쓸거야
- 12:50
- 조회 23
- 잡담
-
- 장재영은 계약금 그만큼 줄 포텐이였어?
- 12:50
- 조회 114
- 잡담
-
- 한화) 올해보니 현진이 진짜로 메쟈서 더 할수있는 경쟁력 남아있었던거같음
- 12:50
- 조회 50
- 잡담
-
- SSG) 아 타격감이 그 타격감이 아니구나??? ㅋㅋㅋㅋ
- 12:50
- 조회 32
- 잡담
-
- 키움) 난요즘 다시 28년 매각설 무지성으로 믿고있어
- 12:50
- 조회 40
- 잡담
-
- 하현승 남는거 배 전혀 안아프고 좋음
- 12:49
- 조회 134
- 잡담
-
- 건희는 세금을 마운드에서 다 냈어 ✧( •́ᯅ•̀;ก)💦
- 12:49
- 조회 66
- 잡담
-
- 키움) 현승학생이 큰 믿음 줬으니 감독경질로 우리도 믿음 주자
- 12:49
- 조회 53
- 잡담
-
- 안우진은 포스팅으로 언제가? 내년?
- 12:49
- 조회 102
- 잡담
-
- 하현승 피지컬 조건이 고교시절 오타니랑 비슷하다던데
- 12:49
- 조회 54
- 잡담
-
- SSG) 타팀 용병이랑도 친한데 인싸지 정이 ૮₍◕ᴥ◕₎ა
- 12:49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