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환이 선택 물론 존중해야하는거 맞지
난 외야포변이 오히려 좋은 선택이라고 봐서 선수가 압박을 느꼈든 스스로 선택한거든 이게 맞는 선택이라고 느끼거든? 근데 결론적으론 내야를 안긁어본게 맞으니 미련갖는 팬들 있는건 당연하다고 봄ㅋㅋㅋ
외야에서 ㅈㄴ 터진선수들도 nn년 전 내야 시켰으면 어쩌구 소리 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
왜 미련갖는 팬들을 패고 난린지 그냥 냅두셈
난 외야포변이 오히려 좋은 선택이라고 봐서 선수가 압박을 느꼈든 스스로 선택한거든 이게 맞는 선택이라고 느끼거든? 근데 결론적으론 내야를 안긁어본게 맞으니 미련갖는 팬들 있는건 당연하다고 봄ㅋㅋㅋ
외야에서 ㅈㄴ 터진선수들도 nn년 전 내야 시켰으면 어쩌구 소리 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
왜 미련갖는 팬들을 패고 난린지 그냥 냅두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