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재가 욕먹었다 그때 안타까웠다 > 지환이가 어쩌구지환이가 잘 못커서 아쉽다 > 근데 그건 준재 잘못이 아닌 어쩌구 언급 1도 안했는데 맥락도 없이 저럼 저 둘은 세트라는게 뇌를 지배하니까 저러는거잖음 본인이야 말로 집착을 좀 끊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