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벌레 혐오하다 못해 공포 수준이라 날벌레도 잡아본 적 없음 심할땐 내 기준 공황 원인 중 하나라..ㅠㅠ 다음주 평일 레드석 어떤가요,,,,,,, 그냥 안 가는게 제 멘탈에 나을까요,,,,,,,,,,,,
잡담 다음주 평일에 잠실 가는데 그때도 팅커벨 많을 각이니..? 레드석 가는데 진심으로 무섭다..
114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